•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출시…가정간편식 시장 공략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출시…가정간편식 시장 공략

기사승인 2015. 04. 16. 09: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제일제당_햇반 컵반 이미지
CJ제일제당은 햇반을 넣은 간편 대용식(HMR) ‘햇반 컵반’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순두부찌개국밥·미역국밥·사골곰탕·황태국밥 등 4종이며, 햇반과 함께 국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액상 소스를 활용해 기존 국밥류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4분, 끓는물 조리시 1분30초로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1인 가구와 캠핑 등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세, 각종 요리 방송 프로그램의 인기에 따른 미식 트렌드 확산이라는 기회를 활용해 올해 ‘햇반 컵반’ 매출을 150억원 이상 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최동재 CJ제일제당 햇반팀 총괄부장은 “최근 간편대용식 시장에서도 보다 높은 품질의 ‘프리미엄’ 제품군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한끼를 제공해 HMR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