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좋은책신사고, ‘기출의 법칙’ 라디오 광고기념 이벤트 진행

좋은책신사고, ‘기출의 법칙’ 라디오 광고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7. 01. 11. 15: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좋은책신사고가 수능 기출문제집 ‘기출의 법칙’ 시리즈 라디오 광고를 시작하며 CM송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수능 기출문제집 ‘기출의 법칙’ 시리즈 라디오 광고를 시작하며 CM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CM송을 흥겨운 힙합 음악으로 제작했고 맥도날드 광고에서 빅맥송을 불러 화제가 됐던 랩퍼 케이준이 녹음에 참여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귀에 쏙쏙 들어 오는 가사로 ‘1등급 수능기법, 기출의 법칙’ 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학생들 사이에서 ‘올해 수능금지곡’, ‘스웨그 넘치는 랩’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 라디오 광고는 KBS FM/AM, MBC FM에서 내달까지 송출된다.

기출의 법칙 라디오 광고 시작을 기념해 누구나 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내달 2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CM송을 듣고 나만의 가사로 새롭게 만들어 응모하면 우수 참가자를 선정해 보조 배터리(3명), 영화 예매권 2매(5명), 패스트푸드 이용권(20명)을 선물한다. 또한 CM송 감상평과 간단한 퀴즈에 응모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 한 마일리지 100씽을 적립해주고 200명을 추첨해 비타민 음료를 증정한다.

기출의 법칙은 수능 1등급 대비를 위해 중상 이상의 난이도 문제를 엄선하여 개발된 기출문제집이다. 지난 10개년 수능, 한국교육과정평가교육원, 교육청의 기출문제를 심층 분석해 출제 및 풀이원리에 대한 유형화된 법칙을 제시한다. 국어·수학·영어·사회탐구 영역별로 세분화해 16종으로 구성됐으며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와 학생들 눈높이에 맞춰 엠넷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의 높은 인기로 친숙해진 힙합음악을 CM송으로 제작해 듣는 재미와 교재의 특징을 임팩트 있게 전하고 있다”며 “CM송만 듣고 쉽게 응모 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