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산시시설관리공단, 2017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아산시시설관리공단, 2017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기사승인 2017. 12. 18. 16: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김광식 이사장 수상
김광식 공단 이사장(오른쪽)이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으로부터 인증서를 받고 있다. /제공=아산시시설관리공단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17년 하반기 소비자경영중심(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단은 2015년에 설립 이래 고객 참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설립해부터 고객모니터 발족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고객위원회로 확대·편성 운영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왔다는 점에서 성과를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CS 사내강사 양성, 고객 관련 업무 개선을 위한 회의체 운영 및 신생공기업으로서 ‘가족친화우수기관’, ’ISO 인증‘ 등 다양한 인증을 획득해 조직의 안정화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식 이사장은 “공단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인증을 계기로 더욱 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