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정식품, 창립 46주년 기념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 진행

정식품, 창립 46주년 기념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9. 10. 07. 0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3050 여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응원
정식품
정식품이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건강을 마시고 입는다’ 프로모션은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3050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오는 25일까지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과 ‘이마트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실용적인 스포츠 의류인 ‘산책라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데이몰에서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4만원 상당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산책라인 레깅스 팬츠’와 베지밀 병 기프티콘을, 1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마트몰도 정식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산책라인 티셔츠’와 병 베지밀 기프티콘을, 1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과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두 능동적이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3050 여성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두유와 여성복 부문 1위를 차지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구매 고객의 나이·성별·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