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공유하는 ‘2019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드리븐, 오디언스(2019 Digital Marketing Insight X Data-driven, Audience)’ 컨퍼런스를 17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는 4차 산업혁명 속 디지털 광고 마케팅이 발전해 나갈 방향을 전망하고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DMC미디어는 광고주·광고대행사, 디지털 광고 마케팅 관계자 등 600여 명을 대상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IMC커뮤니케이션, 방송 및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미디어의 종합적 효과 예측 등 DMC미디어가 다루는 테크 기반 마케팅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공유할 계획이다.
DMC미디어 관계자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디지털 미디어와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등장 등 디지털 마케팅을 이루는 환경 모든 부문에서 파괴적인 혁신이 일어나고 있어 마케터 입장에서는 새로운 생각과 접근을 모색해야 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