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웅진코웨이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제품 분야 2관왕

웅진코웨이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제품 분야 2관왕

기사승인 2019. 11. 14. 14: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1] 웅진코웨이,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 2관왕 달성
정선용 웅진코웨이 TQA(Trust & Quality Assurance)센터장이 표창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 품질 우수상 국무총리 표창과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최고 등급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동시에 역대 7회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정수기 내부를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살균하는 ‘코디 서비스 키트’와 품질 검증체계를 도입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지속적인 서비스 및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고객 가치를 드높이기 위한 전방위적 혁신의 노력을 인정 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품질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