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중기유통센터, 코리아세일페스타서 中企 제품 우수성 알려

중기유통센터, 코리아세일페스타서 中企 제품 우수성 알려

기사승인 2019. 11. 27. 09: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중기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을 통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일평균 약 2개 판매에 그쳤던 청양식품의 참기름 세트는 중소기업유통센터의 마케팅지원을 통해 지마켓과 옥션의 온라인 득템마켓에서 이틀동안 약 630개를 판매했으며 수제청으로 유명한 담아요의 생강청도 250개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 득템마켓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갖췄지만 마케팅 기회의 부족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장을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유통 판로 채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은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그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노력했지만 유통판로에 한계가 있었던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득템마켓 기회를 통해 중소기업은 대형 유통채널인 백화점에 입점해 자신있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