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따릉이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는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입니다'라는 글이 게시됐다.
따릉이 측은 "현재 따릉이 서비스가 약 20분여간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시민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조속히 조치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따릉이 장애로 인하여 대여와 반납이 지연 및 이용권 생성 오류가 되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반납을 하신 경우 따릉이 앱-> 메뉴 -> 게시판 -> 시민의견 수렴을 통해 반납하신 대여소를 남겨주시면 이용자님께 초과요금 나오지 않도록 처리 하겠으며, 이용권 생성 오류의 경우도 남겨주시면, 결제일시, 결제금액, 결제사를 남겨주시면 이용권 복구 또는 결제취소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 드리며 빠른 복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