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캐피탈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 비대면 해단식

KB캐피탈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 비대면 해단식

기사승인 2020. 07. 07. 17: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_KB차차차 팬슈머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맨 앞줄 가운데)와 KB차차차 팬슈머 서포터즈 대학생들과 함께 비대면 해단식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 = KB캐피탈
KB캐피탈은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의 4개월간 활동을 마무리하며 비대면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KB차차차 대학생 팬슈머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 14명은 국내 최다 매물 중고차 거래 플랫폼인 KB차차차 애플리케이션의 UX·UI 개선안 도출과 활성화 아이디어 제안, SNS 콘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했다.

특히 팬슈머 서포터즈들은 활동 기간 중 자동차와 관련된 카파이프 SNS 콘텐츠를 200여개 이상 제작했는데 인기 콘텐츠인 자동차 시승 리뷰 글은 2만6000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 직접 제작한 안전한 자동차 운전습관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 7만6000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학생들의 KB차차차 팬슈머 서포터즈 활동이 여러 가지로 제약이 많았지만, 코로나19 차량 관리법 등 재치있는 아이디어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좋은 성과를 냈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교류를 지속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