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청호나이스, 정수기 판매 전년비 25% 증가…왜?

청호나이스, 정수기 판매 전년비 25% 증가…왜?

기사승인 2020. 07. 16. 08: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1)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1)
청호나이스(대표오정원)는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얼음정수기 판매대수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해왔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회사는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는 ‘건강’, ‘살균’, ‘위생’을 꼽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기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며 정수기 판매 증가란 결과를 이끌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