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밀레, ‘미스터트롯’ 임영웅 모델 발탁

밀레, ‘미스터트롯’ 임영웅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0. 08. 03. 09: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밀레 사진자료] 밀레 20 FW 모델 임영웅 화보 1
밀레 20 FW 모델 임영웅 화보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가수 임영웅을 2020년 가을·겨울(FW)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밀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미스터트롯 진 수상자로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선정했다.

밀레 관계자는 “트로트 주 소비층인 중장년층부터 2030젊은 세대까지 폭 넓고 탄탄한 인지도를 갖추고 있고 임영웅의 겸손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밀레는 최근 가수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임영웅을 통해 한층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성을 갖춘 겨울 아우터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하반기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와 숏다운을 비롯해 필드파카와 헤비 다운재킷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겨울 아이템이 출시된다.

임영웅의 광고는 9월 초 밀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이미지 홍보를 시작으로 9월 10일 밀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조지호 밀레 영업본부 상무는 “임영웅의 트롯에 대한 애정과 도전정신은 밀레가 추구하는 정신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밀레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인 4060세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