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상반기 매출 전년比 12% 성장”

CJ제일제당 “비비고 만두 상반기 매출 전년比 12% 성장”

기사승인 2020. 08. 06. 14: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제일제당_사진자료]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신제품
CJ제일제당은 올해 상반기 ‘비비고 만두’ 매출이 1264억 원을 기록해 지난해 동기 대비 12% 성장했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하반기에 시장을 확대할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냉동만두와의 경쟁이 아닌, 외식형 만두 개발이 필요하다고 보고 ‘수제형 만두’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최근 회사 측은 ‘비비고 평양만두’를 비롯해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등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를 연 매출 500억원 수준의 대형 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1위 기업인 만큼 주력제품에만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면서 “국내 시장을 테스트베드로 대형 제품을 지속 발굴해 해외시장에도 K-만두의 위상을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