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네이트, ‘오늘’ 광고 일주일 만에 조회수 110만 돌파

네이트, ‘오늘’ 광고 일주일 만에 조회수 110만 돌파

기사승인 2020. 09. 15. 09: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ㅇ
네이트 ‘오늘’ 신규 광고 캠페인, ‘네이트랑 데이트할래?’ 주요 장면/제공=SK컴즈
SK커뮤니케이션즈(SK컴즈)는 광고 캠페인 ‘네이트랑 데이트할래?’의 영상 조회 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110만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남친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으로, 지난 8일 네이트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주요 SNS을 통해 공개됐다. 광고는 키워드 중심으로 주요 뉴스를 제공하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단기간에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는 동시에 ‘신입사원’편에는 약 1800여 개의 댓글이 달렸다. 광고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광고를 잘 만들어 네이트 오늘이 궁금해 찾아봤다’, ‘오늘부터 네이트 오늘을 애용하겠다’, ‘광고를 직접 눌러서 보기 처음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김종훈 네이트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한눈에 주요 뉴스를 살필 수 있는 네이트의 신규 뉴스 서비스 ‘오늘’의 장점을 유머 코드를 활용해 유쾌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네이트는 ‘오늘’과 같이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 모두를 높이는 고품질의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