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스포츠, 전시+진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코오롱스포츠, 전시+진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

기사승인 2020. 09. 24. 12: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어반아웃도어'를 표현하는 세 가지 공간
코오롱스포츠 한남_팀노드_NIGHTSCAPE
코오롱스포츠 한남의 팀노드 공간 ‘NIGHTSCAPE’/제공=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는 플래그십 스토어 ‘코오롱스포츠 한남’을 24일 개장했다.

코오롱스포츠 한남은 전시기획사 글린트와 협업해 상품 판매와 전시를 아우르는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지상 1층은 하이킹, 트레일 러닝 등 ‘어반 아웃도어’를 주제로 그래픽 디자이너 송예환, 영상 디자인 스튜디오 ‘입자필드’, 미디어 아트랩 ‘팀노드’ 세 개 팀이 공간을 구성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조향 브랜드 수토메 아포테케리와 한남동 플래그십 매장을 위한 ‘그리너리’ 향을 개발했다. 그리너리 향은 흙과 침엽수림을 표현했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 상무는 “코오롱스포츠 한남은 또다른 도전이다. 코오롱스포츠가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바를 문화 콘텐츠로 녹여내기 위해 다양한 접근 끝에 피크닉과 함께 하게 됐다.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콘텐츠를 통해 코오롱스포츠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코오롱스포츠가 말하고자 하는 아웃도어를 보여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