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브리핑]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건강검진 패키지 外

[여행브리핑]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건강검진 패키지 外

기사승인 2020. 10. 14. 14: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건강검진 패키지 이미지1 (1)
소노호텔&리조트 건강검진 패키지/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건강검진 패키지 출시

소노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고양의 5성급 호텔 소노캄 고양이 반려동물 건강검진 패키지를 출시했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 투숙과 반려동물 건강검진 등이 포함된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을 보유한 강원 홍천의 비발디파크에 투숙한 후 나중에 소노캄 고양에서 건강검진을 이용할 수도 있다. 반려동물 건강검진은 소노캄 고양이 운영하는 소노펫 동물병원에서 진행된다. 소노펫 동물병원은 전문적인 기기와 평가를 토대로 진단하는 외과 재활 수의사, 서울대 내과 전공 및 ISFM(국제고양이의학협회) 수의사, 반려동물 전문 물리 치료사, 반려동물 생활 교육 트레이너 등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모여있다. 반려동물 건강검진은 혈청검사 8종, 혈구 및 혈액형 검사, 복부&흉부 엑스레이, 복부 초음파, 혈압 측정 검사 등으로 진행되며 약 1시간 소요된다. 또 펫 보행 측정기와 국내 3대뿐인 펫 전용 수중 트레드밀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상 이상 유무 진단이 내려지면 재활 치료까지 유기적으로 연계된다. 패키지는 12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비발디파크는 34만3000원부터, 고양 41만 5000원부터. 정확한 검진을 위해 내원 12시간 전부터 금식을 해야한다. 사전예약 필수.

사본 -02. 63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투 고 메뉴 이미지
63레스토랑의 ‘투 고’ 메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투 고’ 서비스 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플라자 호텔과 63레스토랑이 호텔 수석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가정과 사무실 등으로 가져다주는 ‘투 고(To go)’ 서비스를 시행한다. 플라자 호텔은 중식당 ‘도원’의 츄셩뤄(Chu Sheng Lo) 수석 셰프가 구성한 광동식 탕수육부터 깐쇼새우, 유림기, 난자완스, 유산슬 덮밥 등 총 7가지 대표 메뉴와 버라이어티 다이닝 뷔페 세븐스퀘어의 시그니처 메뉴인 시리얼 치킨, 양갈비 구이 등의 투 고 메뉴를 선보인다. 63레스토랑은 일식당 ‘슈치쿠’의 은대구 조림과 중식당 ‘백리향’의 문경약돌돼지 동파육 등을 비롯해 63뷔페 파빌리온의 프리미엄 LA갈비, 훈제연어, 강정갈비찜, 한우 소고기 영양탕 등을 준비했다. 각 레스토랑의 수석 셰프들이 모든 재료를 직접 손질해 조리까지 진행한다. 1만2000~5만원. 관련 정보는 플라자호텔, 63레스토랑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사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올인클루시브 가을시즌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가을 맞아 올린클루시브 상품 강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가을을 맞아 식음 및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로 구성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운영한다.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은 미쉐린가이드 김진래 셰프의 파인 다이닝 ‘민트’ 디너코스를 비롯해 제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조식뷔페, 성산일출봉과 바다 풍경을 담을 수 있는 모들 및 민트 카페 등에서 제공되는 식사와 음료가 포함된다. 디너코스가 제외된 베이직 상품과 객실과 모들 카페 자유이용권만 포함된 베이직 라이트 상품도 있다. 모든 올인클루시브 상품에는 섭지코지의 문화와 예술이 담겨 있는 유민미술관을 비롯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전동카트와 세그웨이 등 다양한 유원지 레포츠 시설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사본 -[자료사진]하나투어 가을 먹킷-리스트 기획전 (1)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가을 먹킷-리스트 도장깨기’ 기획전

하나투어가 30일까지 식도락 여행을 위한 모바일 기획전 ‘가을 먹킷-리스트 도장깨기’를 진행한다. ‘먹킷-리스트’는 ‘먹다’와 ‘버킷리스트’를 합친 신조어로 가을 제철에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를 의미한다. 제주도, 목포·군산, 여수, 부산, 경주·안동, 강릉·속초·양양 총 6개 지역의 제철 음식 30가지와 제철 음식에 맞춰 해당 지역의 패키지, 에어텔, 호텔, 골프 등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예를들어 제주도는 전복돌솥밥, 돌문어라면, 돼지 두루치기, 몸국 등이 유명하고 특히 고소한 맛이 일품인 고등어회가 제철이다. 하나투어가 제주 먹캉스를 위해 선보인 ‘제주 신라스테이 3일’은 항공, 호텔, 렌터카 및 호텔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부산은 돼지국밥, 곰장어, 조개구이, 온밀면 등을 추천한다. 하나투어의 ‘부산 시티투어 당일여행’은 서울에서 출발하는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한 후 연계 차량으로 자갈치시장, 감천문화마을, 오륙도, 해운대 등을 알차게 둘러본다. 동선상 온밀면을 맛볼 수도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