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텔레콤,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

SK텔레콤,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

기사승인 2020. 10. 18. 15: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ㅇㅇ
SKT 모델이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를 홍보하고 있다/제공=SKT
SK텔레콤은 자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0년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명 돌파를 기념, 구독자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시행한다. 19일부터 28일까지 SK텔레콤 페이스북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총 3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교환권을 선물한다.

SK텔레콤은 자사의 공식 블로그 ‘인사이트’ 에 유튜브 채널의 인기 콘텐츠를 소개하는 매거진도 발행한다. 매거진에서는 언택트, 5G, AI 등 올해를 대표하는 키워드별 인기 콘텐츠와 광고,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영상 등 다양한 주제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국내 대기업 중 최초로 유튜브 구독자 100만 달성을 맞아 10년간의 유튜브 채널 운영 노하우와 이번에 시행한 설문 조사 결과 등을 담은 매뉴얼을 제작해 타기업에게 유튜브를 활용한 소통 인사이트도 공유할 예정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