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드아웃×삼립호빵, 플리스 쿠션 출시

하이드아웃×삼립호빵, 플리스 쿠션 출시

기사승인 2020. 11. 09. 13: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하이드 아웃'
수익금은 '빅이슈 코리아' 기증
코오롱FnC_하이드아웃x삼립호빵 플리스_1
코오롱FnC 하이드아웃x삼립호빵 플리스 컬래버레이션/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 FnC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SPC삼립과 컬래버레이션한 ‘삼립호빵 플리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삼립호빵 플리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플리스 호빵 쿠션’과 ‘플리스 재킷’이다. 플리스 호빵 쿠션은 쿠션, 머플러, 버킷햇으로 구성된 방한 3종 세트로 가격은 5만4900원이다. 플리스 재킷은 집업 스타일로 9만8000원이다. 고밀도, 고중량의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을 더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10일부터 약 2주간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판매한다. 하이드아웃과 SPC삼립은 컬래버레이션 수익금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빅이슈 코리아’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현찬 하이드아웃 브랜드 매니저는 “하이드아웃이 가장 잘 다룰 수 있는 소재인 플리스를 활용하여 멋진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하게 되었다.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먹거리와 입을 거리가 만나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보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하이드아웃은 고객에게는 웃음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작지만 손을 내밀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