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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25만개 판매

스킨푸드,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25만개 판매

기사승인 2020. 11. 25.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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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푸드 보도자료 이미지] 스킨푸드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왼쪽), ‘캐롯 카로틴’ 라인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지난 19일 성황리에 마무리한 ‘네고왕’ 프로모션에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가 25만개 판매됐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6일 ‘네고왕’과의 제휴를 통해 뷰티업계 최초로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역대급 할인을 제공했다.

스킨푸드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내 스킨푸드 해시태그가 이벤트 진행 기간 내 3000여 개 이상 증가하고 ‘네고왕’ 영상 조회수 351만회, 댓글 1만7000여 개를 넘어섰다.

제품 판매 수량의 경우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는 ‘네고왕’ 행사 기간에 에센스 단일 품목으로만 25만 개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9월 출시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쿠션’은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도 색조 신제품인 ‘넛츠 시리얼 아이 팔레트’, ‘버터리 치크 케이크’, ‘쉬폰 스무스 립스틱’은 메이크업 카테고리 판매량 순위권을 기록했다.

스킨푸드는 “스테디셀러 ‘프로폴리스’ 라인뿐만 아니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이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라인도 ‘네고왕’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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