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프레주빈,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프레주빈,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1. 03. 03. 15: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독일 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은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영양식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산업통상지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KCAB(한국소비자평가최고의브랜드)는 분야별로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하고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부문별 대상이 선정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프레주빈은 품질, 서비스 등에 만족도 부문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프리미엄영양식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이번 수상은 2020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 이은 2관왕의 수상 영광을 누린 것이라 더 뜻 깊다.
프레주빈의 대표 제품인 ‘프레주빈 2.0 카푸치노향’은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는 암환자, 수술 환자 뿐 아니라 치과 치료 등 입으로 음식물을 씹는 것이 힘든 일반인, 체력이 떨어진 노인들의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적합한 균형영양식이다. 환자나 노인, 어린이는 물론 바쁜 생활로 영양소가 부족한 일반인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 D, 미량원소 등을 균형 잡히게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코로나 극복을 위한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