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보, 대구지역 취약계층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25010016892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3. 26. 08:30

1
기보는 26일 대구 미망인모자복지회 목련모자원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구호품을 전달했다./제공=기보
기술보증기금은 26일 대구 미망인모자복지회 목련모자원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구호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기보 대구지역본부와 목련모자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됐다.

기보 대구지역본부는 관할 영업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책장 속에 잠자는 양서를 후배 세대와 공유해 지식과 지혜를 나누자는 취지로 도서나눔 캠페인을 진행했고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도서 950권을 목련모자원에 전달했다.

아울러 기보는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 재확산되는 상황에서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목련모자원 내외부 방역과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대구지역본부 인근에 있는 전통시장인 청구시장과 자매결연을 맺고 쌀, 사과 등 지역 농산물과 마스크 1000매를 구매해 모자가정에 전달했다.

송배호 기보 대구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기보는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