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GC솔루션·보하라,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협력

SGC솔루션·보하라,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협력

기사승인 2021. 04. 12. 10: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GC솔루션·남다른감자탕,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협력

1
/제공=SGC솔루션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생활유리업체 SGC솔루션은 감자탕 프랜차이즈 남다른감자탕 운영업체 보하라와 협업해 포장주문 및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남다른 픽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캠페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SGC솔루션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다회용 용기를 통한 방문포장 주문을 독려하고자 양사가 공동 기획·진행하는 환경 캠페인이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남다른감자탕 역삼본점 등 전국 11개 매장에서 글라스락 픽업용기 등 유리용기를 포함한 다회용 용기를 지참해 방문포장 주문을 하면 된다. 캠페인 혜택으로 모든 메뉴를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양사는 다회용 용기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에 동참하고 이를 알리고자 하는 ‘남다른 픽업 캠페인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글라스락 공식 SNS 및 남다른감자탕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45인의 체험단에게 필환경 포장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 찜 탕용 3.7ℓ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환경보호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협업뿐만 아니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