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매직, 제품 체험공간 잇츠매직 열어…요리교실 등 운영

SK매직, 제품 체험공간 잇츠매직 열어…요리교실 등 운영

기사승인 2021. 04. 18. 17: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매직
SK매직 제품 체험공간 잇츠매직 내부전경/제공 = SK매직
SK매직이 지난 16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길동 채움’에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을 공식적으로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곳은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브랜드와 함께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 등 SK매직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 휴식공간에서는 지역 상생을 위해 길동 지역 내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쿠키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지역주민에게는 차와 음료 등 2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프랜즈&패밀리(Friends&Family)’란 운영 주제로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쿡톡, 쿠킹위드스타,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요리와 음악, 미술, 여행, 문학 등 요리와 함께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연중 상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최대 8명까지(현재 코로나19로 인해 4명까지 이용 가능)이용 가능한 공유주방 ‘길동키친’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 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하는 한편,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여은미 SK매직 홍보팀 매니저는 “잇츠매직은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면서 “앞으로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잇츠매직 공식 개점을 기념해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 1+1’ 행사를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방역 및 공간 혼잡도 등을 고려해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내 ‘잇츠매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도 ‘잇츠매직’을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예약을 할 수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