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진수, 성능인증 우수사례 기업 방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52601001368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5. 26. 10:21

1
정진수 중기유통센터 대표이사가 25일 대전에 있는 성능인증업체 한진엔지니어링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제공=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6일 정진수 대표이사가 대전에 있는 성능인증업체인 한진엔지니어링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성능인증제도는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제품이 성능을 확보했음을 확인·증명해 공공기관의 기술개발제품 구매 유도와 중소기업 기술개발(R&D) 촉진을 위해 2005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인증제도다.

한진엔지니어링은 화력발전소, 제철소 등에서 사용되는 원료와 폐기물의 야적시설 야적물 증가에 따른 분진을 제거하는 비산먼지 방지장치를 생산하는 업체로 2018년 4월 성능인증을 신규로 발급받아 남부발전, 중부발전 등에 제품 납품을 원활하게 하고 있으며 지난달 성능인증 연장신청에도 적합 판정을 받았다.

정진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의 지원을 위해 운영되는 인증제도와 현장의 괴리감을 줄이기 위해 마련한 이번 방문은 의미가 크다”며 “이번 현장방문에서 논의된 사항들을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의해 향후 정책에 반영토록 노력하고 성능인증업체들의 판로 지원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