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서식품, 신제품 시리얼바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

동서식품, 신제품 시리얼바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

기사승인 2021. 06. 14. 08: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동서식품 '포스트 단백질바'
포스트 단백질바/제공 =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시리얼바인 ‘포스트 단백질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견과류·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기 좋은 바(Bar)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땅콩과 통아몬드·크랜베리 등 각종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풍부한 식감과 맛을 갖췄다는 것이 동서식품 측 설명이다.

또한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를 기념해 포스트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프로모션과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간편식 시장의 확대와 함께 시리얼바도 간편하고 든든하게 영양소를 섭취하며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시리얼바 시장은 2019년 617억원에서 2020년 676억원으로 약 9.5% 가량 성장했다.

안다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포스트 단백질바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에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함유해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