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네파, 폭염에 냉감 티셔츠 ‘아이스콜드 시리즈’ 매출 급증

네파, 폭염에 냉감 티셔츠 ‘아이스콜드 시리즈’ 매출 급증

기사승인 2021. 07. 23. 13: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지난 12~18일 자체 냉감 제품인 아이스콜드 시리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네파는 “7월 1주차 매출보다 20%나 올랐다”며 “폭염이 극심해진 지난 1주일 사이에 쿨링 소재 의류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네파에 따르면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이중 쿨링 기능으로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기능성 티셔츠 라인이다.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항온성에 시원함을 주는 접촉냉감이 더해진 이중 쿨링 기능이 있다. 매일 입을 수 있는 반팔 티셔츠부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긴팔 티셔츠까지 있다.

네파 관계자는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야외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며 “당분간 무더위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소비자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