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삼성 케어 플러스 정품 케이스 제공
전국 30여개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
◇사전예약시 갤버즈2 받는다
갤럭시 Z 시리즈의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11번가 등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의 가격은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199만 8700원,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이 209만 7700원이다. 256GB 모델은 팬텀 블랙·팬텀 그린·팬텀 실버의 3가지 색상, 512GB 모델은 팬텀 블랙·팬텀 실버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Z 플립3는 125만 4000원이며 크림·그린·라벤더·팬텀 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레이·핑크·화이트 색상의 자급제 모델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오는 24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오는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에게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2’와 ‘삼성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커버 ‘실리콘커버 위드 스트랩’, ‘실리콘커버 위드 링’, ‘클리어커버 위드 링’ 중 1가지를 제공한다. 정품 커버와 함께 쓸 수 있는 콜라보 액세서리도 랜덤으로 제공한다. 카페 노티드·젝시 웨어·네이처 리퍼블릭 등 30여개의 브랜드가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 서비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전자책 3개월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70개, 200여 종의 디지털 매거진을 즐길 수 있는 ‘조인스 프라임’ 3개월 구독권, 모바일 ARPG게임 ‘삼국 블레이드’ 아이템 패키지 쿠폰 등 콘텐츠 혜택을 준다.
갤럭시워치4 시리즈와 갤럭시버즈2의 사전예약도 오는 17~23일 진행된다.
|
삼성전자는 갤럭시 Z 3세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운영한다.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Z 폴드2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11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30여 곳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30여 곳에서 갤럭시 Z 폴드3·Z 플립3와 최신 웨어러블 기기 체험존인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레이블링 게임을 활용한 ‘나만의 폴더블 캐릭터 테스트’, ‘스마일 새로 활짝’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이 열린다.
지난 14~16일 추첨을 통해 선발된 4500명의 소비자 대상으로 신제품을 먼저 쓸 수 있는 ‘갤럭시 얼리버드 투고’ 서비스를 운영한데 이어 오는 17일부터는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전국 30여 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는 최대 2박 3일 동안 소비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상 속에서 내 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서비스이다. 폴더블폰과 함께 ‘갤럭시 워치4’도 대여 가능하다. 체험 기간 중 푸쉬 메시지를 통해 제품 기능 안내를 받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