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차증권,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제휴…“5000명에 주식 무료 증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08010004661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1. 11. 08. 13:09

clip20211108130746
./ 제공 = 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이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제휴를 맺고 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현대차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롯데멤버스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엘페이를 3만원 이상 사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국내 상장된 9개 기업의 주식 중 랜덤으로 1주를 증정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차증권은 앞으로 롯데멤버스와 공동 프로모션 및 플랫폼 연동을 통한 금융상품 판매 활성화, 제휴 상품 개발 등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또 허가 심의 중 인 마이데이터 사업과 관련해 추후 인가 시 롯데멤버스의 유통 데이터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장은 “핀테크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식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 할 예정”이라며 “향후 금융서비스 이용 전반에 걸쳐 고객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방향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주식 거래 및 금융상품 가입 시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쇼핑 후 적립된 엘포인트가 펀드상품 등에 자동투자되는 잔돈 투자 서비스도 함께 개발 중이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