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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는 비대면 환경에서 소비자 체험 활동을 강화하고 편의성 높은 구매 환경을 제공하고자 해당 서비스를 기획했다.
AR 카탈로그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코웨이 상품을 미리 배치해 보고 우리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는지 체험해 보는 모바일 전용 카탈로그다. 전용 앱 설치 후 AR제품 메뉴에서 관심 있는 제품을 선택해 이용해 볼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 스마트폰을 비추면 화면에 3D로 구현된 제품 이미지가 생성된다. 사용자는 모바일 화면에서 제품 위치를 조정하며 배치해 볼 수 있다. 제품 색상 변경과 함께 최대 3가지 제품을 배치해 비교할 수 있다.
제품의주요 기능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해 상세한 사용감도 체험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앞으로도 새로운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편리한 구매 환경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자료 1] 코웨이 AR 카탈로그](https://img.asiatoday.co.kr/file/2021y/12m/20d/202112200100204120011521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