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쌔므옹땜은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팀이 직접 발굴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3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 ‘생각없음’으로 CJ온스타일에서 첫 모바일 방송을 시작했다. 이후 한 달에 2회 이상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옹쌔므옹땜은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방송 1회당 3억 원대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일반적으로 매출 규모가 작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이례적으로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에 CJ온스타일은 30일 오후 9시에 연말 특집으로 옹쌔므옹땜의 베스트셀러인 ‘알트쿠키’를 한정 판매한다.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 원료를 사용했으며 탄수화물·지방·멀티 비타민·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함유됐다. 비정제 사탕수수, 천연 버터를 사용했으며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허니버터·초코·칠리·오렌지·시나몬 등 다섯 가지 맛이 준비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통해 가능성 있는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발굴하고 참여 브랜드에 특화된 소통형 방송을 기획해 서로의 고객을 공유하게 되는 등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플루언서에게는 브랜딩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더욱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