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카카오게임즈, ‘오딘’ 한국 흥행 이어 대만 공략 나서

카카오게임즈, ‘오딘’ 한국 흥행 이어 대만 공략 나서

기사승인 2022. 01. 14. 09: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642118361.3263
카카오게임즈가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대작 MMORPG ‘오딘’의 대만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개발 명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시장 공략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상반기 내 대만 출시를 위해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만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예약 참여자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현지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대만 게임 전시회 ‘타이페이 국제 게임쇼(Taipei Game Show, 이하 ‘TGS’)에 오딘을 출품할 예정이며 본격적으로 현지 이용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TGS에서 현지 이용자들은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체험해보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