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미래소년, CGV와 세번째 컬래버…‘마블러스’ 발매 기념 프로모션 진행

미래소년, CGV와 세번째 컬래버…‘마블러스’ 발매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2. 01. 19. 16: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미래소년[제공=DSP미디어] (3)
미래소년 /제공=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이 CJ CGV와 세 번째 협업에 나섰다.

미래소년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9일 “지난 10일부터 CGV연남에서 미래소년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데뷔 앨범 ‘킬라(KILLA)’, 미니 2집 ‘스플래시(Splash)’에 이어 미니3집 ‘마블러스(Marvelous)’로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미래소년 브랜드관은 CGV연남에서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미래소년의 신곡 ‘마블러스’ 뮤직비디오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미래소년의 인사 영상 등 CGV만의 독점 콘텐츠 등도 공개된다.

여기에 CGV 브랜드스토어를 통해서 미래소년의 신보 ‘마블러스’가 한정 판매되며 구매시 미래소년의 미공개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가 7종 중 1종 랜덤 증정된다.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래소년과의 무비 데이트에 초청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신보 ‘마블러스’로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고 필리핀·태국·터키·호주·일본 등 각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