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세라젬, 브랜드 매거진 ‘웰라이프’ 창간

세라젬, 브랜드 매거진 ‘웰라이프’ 창간

기사승인 2022. 01. 21. 16: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세라젬
세라젬, 브랜드 매거진 ‘웰라이프’ /제공=세라젬
세라젬은 브랜드 매거진 ‘웰라이프’를 창간했다고 21일 밝혔다.

매거진 웰라이프는 JTBC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전문 에디터들이 헬스, 리빙, 웰니스 트렌드 등 ‘웰라이프’를 주제로 취재한 콘텐츠를 공유한다.

웰라이프는 계간지로 연 4회 발행한다. 세라젬 브랜드 체험 매장인 웰카페에서 제공한다. 척추 의료가전 구매 고객 대상 제품·건강 관리 등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후지원 서비스 ‘세라케어’ 이용 고객에게도 준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라이프를 통해 건강 관리 노하우부터 먹고 마시고, 놀고, 살아가는 방식 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건강하고 긍정적인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24일부터 ‘매거진 창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 해시태그를 활용해 웰라이프 창간 축하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200명을 선정해 파우제 안마의자, 에어마사지기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