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비는 6일 오후 8시 MBC 표준FM ‘주말엔 나비인가봐’를 통해 신곡 ‘선물 (2022)’ 발매를 기념한 특별한 쇼케이스를 연다.
‘주말엔 나비인가봐’ 측은 약 2년 5개월여만에 신보를 발표하는 나비를 축하하기 위해 6일 방송의 3, 4부 코너를 나비의 쇼케이스 코너로 기획한다. 나비는 이 쇼케이스를 통해 7일 오후 6시 정식 발표하는 리메이크 신곡 ‘선물 (2022)’의 라이브를 하루 앞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나비의 신곡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원곡자인 멜로망스가 참석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코미디언 임준혁이 쇼케이스 진행에 나서 컴백에 힘을 보탠다.
나비가 리메이크해 발표하는 신곡 ‘선물 (2022)’은 사랑의 힘이 주는 특별한 순간을 찬사하는 곡이다. 섬세한 감성으로 사랑을 속삭이는 초반부를 거쳐 가스펠 사운드와 코러스에 나비의 파워풀한 목소리를 더한 후반부의 다채로운 편곡이 특징이다.
‘주말엔 나비인가봐’는 MBC 표준FM(서울 및 수도권 지역 95.9MHz)과 스마트 라디오 미니에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나비의 신곡 ‘선물 (2022)’의 정식 음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