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페어에서는 층간 소음 매트 브랜드인 ‘쁘띠메종 그만매트’의 신제품 ‘풀커버 매트’를 공개한다.
또 방송이나 SNS 등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제품군인 플레이하우스, 올인원 범퍼매트, 하우스 범퍼침대 등 쁘띠메종의 주력 제품 또한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를 준비했다.
쁘띠메종 관계자는 “그동안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요청에도 불구하고, 불가피하게 오프라인 접점을 갖지 못하였지만, 이번 베페 베이비 페어를 통해 제품의 특징과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상담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풀커버 매트’는 층간 소음 놀이매트 구매 시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심미성과 안전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층간 소음 놀이매트의 틈새를 없애 인테리어적으로 보다 세련되며, 위생적으로도 보다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 |
현장 방문객들에게는 신제품 풀커버매트 얼리버드 구매 혜택 제공을 비롯해 베페 전용 특별가 구매 혜택이 제공되며 △인증샷 촬영 시, 타포린백 증정 △공식몰 간편 가입 시 적립금 1만 원 증정 △SNS 인증 시 경품 응모 이벤트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하여 실제 현장을 동일하게 경험하고, 현장과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언택트 비대면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관계자는 “‘그만매트’는 아이들의 집콕 수요 증대와 함께 사회적 이슈로까지 번지고 있는 층간 소음 해결의 대안 제품인 만큼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제품을 개선하고 있다”라며 “그동안 불가피하게 연기되었던 베페 베이비 페어가 오랜만에 개최되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쁘띠메종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더 큰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3월 3일부터 3월 6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현장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3월 4일, 3월 6일 2회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쁘띠메종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