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원디어푸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10010005965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2. 03. 10. 15:53

동원디어푸드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를 론칭하고 10일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D Live’는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동원디어푸드가 자사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동원디어푸드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를 통해 동원참치, 리챔, 양반 가정간편식(HMR) 등 동원F&B의 각종 식품들은 물론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신선육 등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향후 방송 전용 상품 구성과 구매 혜택 등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동원디어푸드는 ‘D Live’ 론칭을 기념해 10일 오후 5시부터 동원참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와 ‘동원 고추참치’를 비롯해 신제품 ‘동원참치 큐브’ 등을 최대 46% 할인 판매하며 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동원디어푸드는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실 결제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1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하며, 방송에 적극적으로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동원참치 큐브소스 체험팩’을 1개씩 제공한다는 방안이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동원참치 큐브’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를 인증한 10명의 고객에게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동원몰 포인트 500원을 지급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ㅅㄱ
동원디어푸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 론칭/제공=동원그룹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