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GC인삼공사, 보호종료아동 위해 ‘꿈베이스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24010014366

글자크기

닫기

김서경 기자

승인 : 2022. 03. 24. 16:07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꿈베이스 캠페인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꿈베이스 캠페인’ 이미지. /출처=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만18세가 되면 보호시설을 떠나야 하는 청년(보호종료아동)들을 위해 내달 22일까지 ‘정관장 굿베이스와 함께하는 꿈베이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정관장 온라인 공식몰인 ‘정몰’에서 굿베이스 제품이 1개 팔릴 때 마다 KGC인삼공사가 3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또 모인 금액만큼 회사가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를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회사와 임직원,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도록 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KGC인삼공사는 이에 대해 1회성 기부가 아닌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모인 돈을 청년들이 제과제빵이나 조리기능, 애견미용 등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쓸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청년들의 심리치료와 멘토링을 지원하고, 정관장 건강식품까지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은 “보호시설을 당장 떠나야 하는 청년들이 스스로 자립하는 데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서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