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식계좌 만들고 케이뱅크 주주 되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04010001309

글자크기

닫기

조은국 기자

승인 : 2022. 04. 04. 11:14

케이뱅크-NH투자증권, 생애 첫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시행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NH투자증권과 공동으로 생애 처음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을 최대 5주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에 케이뱅크 앱에서 NH투자증권 주식계좌를 생애 최초로 개설한 고객이다.

케이뱅크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주식계좌 만들기’를 선택해 NH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만든 뒤 NH투자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나무(NAMUH)’ 앱을 내려받아 신청하면 된다.

케이뱅크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 고객 전원에게 무작위로 최소 1주에서 최대 5주까지 100% 케이뱅크 비상장주식을 지급한다. 당첨된 케이뱅크 주식은 다음달 세 번째 목요일에 고객계좌로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0.004%) 혜택과 2024년 3월까지 100% 환전우대(미국 달러·중국 위안·일본 엔·홍콩 달러), 해외주식 매매수수료 0.09% 우대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케이뱅크의 주주가 되는 동시에 수수료 및 환전 우대 혜택을 받으며 주식 매매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스마트한 자산관리플랫폼으로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은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