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층간소음 방지 ‘뭄뭄실내화’ 리뉴얼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11000931579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4. 11. 09:38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서 상시 구매 가능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오늘(11일) ‘뭄뭄실내화’ 2022년 리뉴얼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뭄뭄실내화는 층간소음 방지 기능성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은 보다 효과적인 층간소음 문제 해결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서의 완성도를 위해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뉴얼된 뭄뭄실내화는 엘라스탄을 받쳐주는 소재를 고발포 EVA에서 고탄성 EVA로 업그레이드하여 착화감과 내구성까지 개선했다. 성인의 발 모양에 관계없이 맞춤 착용할 수 있는 벨크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된다.


엘라스탄은 반도체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하는 충격·진동 흡수 신소재로 시중에서 판매 중인 고무·PE 소재 실내화와 달리 ‘층간소음 방지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이유다.


또 어린이들은 발 사이즈 변화에 따라 뒤꿈치를 잡아주는 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모두 모던한 베이지색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박윤희 뉴비즈 플래너는 “리뉴얼된 뭄뭄실내화를 통해 한층 더 효과적으로 입주민의 층간소음 불편이 해소되길 기대한다”며 “집에서 항상 착용하는 데일리 아이템인 만큼 착용감과 내구성까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아파트와 오피스에서 7만 4천여 대의 엘리베이터TV를 운영하는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다. 


뭄뭄실내화는 지난해 9월 론칭 직후 한 달여 만에 1차 생산량이 완판되며 입주민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2022 리뉴얼 버전 뭄뭄실내화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