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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AR)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필터를 이용해 휠라 인기 슈즈 ‘레이플라이드’와 ‘코트라이트’를 실제 착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필터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휠라의 레이플라이드·코트라이트를 체험할 수 있는 가상 필터는 스노우앱 초기화면에서 이펙트 카테고리 내 ‘컬래버탭’ 또는 인기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필터를 선택해 발 부분에 카메라를 비추면 슈즈가 자동으로 적용되며 2종 모두 화면을 터치하면 신발 색깔이 바뀌는 효과도 즐길 수 있다. 또 슈즈 필터별로 보이는 기획전 ‘숍 나우’ 탭을 클릭하면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로 이동해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필터는 내달 초까지 스노우 앱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을 관통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프로젝트를 지속 전개하며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