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누하스, 쇼핑라이브 진행 “2억원 매출 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03001541522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5. 03. 15:50

리빙 컴퍼니 누하스가 쇼핑라이브 90분 만에 안마의자 2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누하스는 최근 급격히 성장하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발맞춰 초창기 월 2회 방송에서 매월 4회씩 방송으로 편성을 대폭 확대하고, 라이브커머스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완판여신’ 안선영을 전문 쇼핑호스트로 선발하여 팬덤 구매유도와 더불어 현장 라이브 방송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인다.


누하스 안마의자는 인체공학적인 SL 프레임이 내장되어 목부터 엉덩이까지 시원한 안마감을 선사하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되어 음악을 들으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집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MZ 세대까지 섭렵했다.


아울러 누하스는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NPB(National Private Brand, 공동기획상품) 개발하는 등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누하스는 최근 모바일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확대 및 자체적인 상품 경쟁력 강화 등 차별화 혜택을 제공하면서 안마의자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누하스는 라이브 커머스 1년만에 누적 매출액 20억을 기록 중이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