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동연 경기지사 후보 선대위 산하 ‘어르신행복위원회’ 출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15010008258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05. 15. 09:21

어르신행복위원회 출범식 14일 김동연 후보 선거캠프서 진행
노인 발대식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캠프가 14일 어르신행복위원회 출범식을 진행하고 있다./제공=김동연 후보 캠프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산하 어르신행복위원회가 출범했다.

어르신행복위원회 출범식이 14일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캠프에서 진행된 가운데 송태섭 경기도당노인위원장과 각 지역위원회 노인위원장이 김동연 후보를 지지하는 어르신들이 함께 했다.

내빈으로는 김영기 경기도 노인복지시설연합회 회장, 김희숙 경기도재가노인복지협회장, 신은경 경기도 시설장기요양시설협회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어르신행복위원회는 보편적 복지를 추구하는 민주당의 가치를 함께하고 어르신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드는 힘을 보태기로 했다. 또한 경기도와 어르신들을 잘 보살필 후보로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가 최적임자라고 평가하면서 다가올 6.1 지방선거의 승리를 다짐했다.

아울러 어르신행복위원회 총괄 위원장으로는 송태섭 경기도당노인위원장이 임명됐다.

김동연 후보는 앞서 지난 8일 페이스북을 통해 어르신 5대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공약에는 어르신 돌봄을 강화하고 안전과 주거, 여가에 대한 지원과 의료 서비스 관련 지원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