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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온라인몰 샵풀무원 오픈 이래 최고 실적 달성”

풀무원 “온라인몰 샵풀무원 오픈 이래 최고 실적 달성”

기사승인 2022. 05. 22.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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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은 전사 통합 온라인몰 ‘#(샵)풀무원’이 오픈 이래 지속적으로 편리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이용률을 높인 결과, 최근 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86%까지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에 따르면 샵풀무원은 오픈 이래 최고 실적을 달성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우선 지난 3월 매출이 86%까지 증가(이하 ‘샵풀무원’과 전신인 ‘풀무원샵’ 실적 비교)했으며 월평균 35%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신규회원 및 기존 고객의 구매 빈도도 큰 폭으로 늘어났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자 수는 259% 증가했고, 구매고객 수도 102% 증가하는 등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

5월에는 창립 38주년 행사를 진행했으며 6월에는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이 예정된 만큼 실적 향상을 이끌어낼 것이라는 전망이다.

풀무원은 “샵풀무원 오픈 이래 지속적으로 안정화 작업을 진행해 사이트 이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고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하여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실질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자사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골라담아, 묶음할인’은 풀무원 제품을 테마별로 묶어 판매하는 서비스로 할인 폭이 큰 것이 특징이다. ‘오늘만, e가격’ 서비스를 통해서도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매월 풀무원 브랜드별 쿠폰,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하고, 다양한 경품행사, 출석 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선물하기’ 서비스도 오픈했다.

최승은 풀무원 온라인사업부장은 “샵풀무원은 고객의 편의 증대를 위해 계속해서 개선점을 찾고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꾸준한 노력을 통해 샵풀무원을 국내 대표 식품몰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풀무원 전사 통합 온라인몰 '샵풀무원'
풀무원 전사 통합 온라인몰 ‘샵풀무원’/제공=풀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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