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HiQri AI솔루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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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월부터 AI솔루션 HiQri를 출시해 운영 중이다.
HiQri는 고객의 질문에 대해 빠르고 최고의 품질로 응답한다(High, Quick, Question Reply)는 의미로, 보이스봇과 챗봇 등 AI를 활용한 고객 상담 솔루션이다.
여기에 보라매 컨택센터는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센터 근처 보라매 공원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도입 중이다.
kt cs 관계자는 “사람 중심의 쾌적한 근무 환경을 기반으로 만족도 높은 고객센터를 운영해 사람과 기술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 앞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1] kt cs 상담사 업무 모습](https://img.asiatoday.co.kr/file/2022y/06m/10d/202206100100088220005204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