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원 빨간펜, 전집 할인 프로모션 ‘북 페스티벌’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17010009404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2. 06. 17. 14:37

빨간펜 북페스티벌 이미지
교원 빨간펜 북페스티벌 /제공=교원
교원 빨간펜은 전집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인 ‘빨간펜 북 페스티벌’을 27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인 ‘빨간펜 대표 전집 패키지’ 4종은 유·초등 대상 배경지식 습득과 독서 생활화를 위해 마련된 전집 상품이다. 패키지는 창의융합 완독 A단계, 창의융합 완독 B단계, 유아 필독서 전집 6종, 초등 필독서 전집 6종으로 구성됐다.

창의융합 완독은 빨간펜 스테디셀러 전집 중 하나인 ‘솔루토이’ 시리즈와 ‘조물조물’ 시리즈 등을 포함해 연령별 필수 전집으로 구성됐다. 통합 교과 기반의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균형 잡힌 배경지식과 독서의 흥미를 느낄 수 있다. 언어부터 한국사 영역까지 담아낸 ‘필독서 전집 6종’은 독서를 처음 접하거나 사고력 역량을 키워주는 유·초등생이 꼭 읽어야 할 전집 세트로 준비됐다.

전집 구매 연령과 고객 니즈에 맞춰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하면 기존 전집 가격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대표 전집 패키지 중 1종을 구매하면, 24개월 간 창의융합 영재스쿨 앱을 무상 제공한다. 또 대표 전집 패키지 중 2종 이상 구매 시 창의융합 영재스쿨 앱 24개월 무상 제공을 포함해 앱과 화상관리로 이뤄진 완독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완독 서비스는 전집을 끝까지 완벽하게 읽을 수 있도록 앱과 화상관리를 통해 독서 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빨간펜 전집은 배경지식을 습득할 뿐만 아니라 흥미와 재미요소가 더해져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를 확장시킬 수 있다”며 “다가올 여름방학에 빨간펜 대표 전집과 함께 독서하며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