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그룹 섹타나인,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27010015298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2. 06. 27. 18:30

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는 여름을 맞아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세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인공지능(AI) 비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에서 총 10가지 문항의 ‘성향 테스트’를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들을 추천해준다. 문화생활형, 액티비티 추구형, 욜로(YOLO)형 등 총 5가지 유형(H, A, P, Y, S)의 성향으로 분류하고, 각자의 성향에 따라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H유형’은 문화생활을 통해 ‘힐링(Healing)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했다. △메가박스 영화 할인권 △인터파크티켓 할인 △디뮤지엄 전시 초대권 등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물놀이, 레저 등 ‘액티비티(Activity)’를 좋아하는 ‘A유형’ 고객에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아쿠아필드 입장권 할인, 매직플로우 고양 입장권 할인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롯데월드 부산 이용권 할인 및 카사바칩 무료 증정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벼운 ‘피크닉(Picnic)’을 선호하는 ‘P유형’, 여행을 좋아하는 욜로(YOLO)족 ‘Y유형’ 등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의 다양한 제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해피패스’ 캠페인을 통해 회원들이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