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y, 제1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hy, 제1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22. 06. 29. 16: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HY
hy가 진행한 ‘제1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출처=hy
hy(구 한국야쿠르트)는 제1회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시상식은 이날 오후 2시 hy 본사에서 신승호 hy멀티M&S 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는 hy가 한국야쿠르트에서 사명을 변경한 후 처음 진행한 공모전이다.

hy는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약 2개월간 아이디어를 응모받았다. 119개팀, 296명이 참여해 온라인몰 ‘프레딧’ 활성화와 프레시 매니저 모집을 위한 아이디어를 모았다.

hy는 서류평가와 개별PT를 통해 최종 5팀을 선발했다. 5팀은 총 상금 2000만원과 hy 입사 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받는다.

대상은 김건호(고려대), 김하연(서울대)씨에게 돌아갔다. 이들은 hy 제품에 대한 고객신뢰와 FM안심배송을 연계한 아이디어를 냈으며, ‘실천 가능성이 높고 참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hy는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을 정기 공모전으로 확대하고, 아이디어를 사내 벤처 등 다양한 형태로 사업화할 계획이다.

신승호 hy 멀티M&S부문장은 “첫번째 프레딧 마케팅 공모전에 함께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젊은 층과 소통하며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