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8년 연속 선정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8년 연속 선정

기사승인 2022. 07. 06. 15: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 4종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 4종 /제공=코웨이
코웨이는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2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코웨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8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2013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코웨이는 소비자들의 높은 인테리어 관심도와 취향을 겨냥한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였다. 아이콘 정수기는 가로 18㎝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7가지 색상 구성, 첨단 기능 등 고객 니즈를 갖춰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이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노블’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 점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노블 공기청정기를 필두로 정수기, 인덕션, 제습기 등 프리미엄 라인업을 확대해나갔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제품 개발 시 고객이 중요시하는 디자인, 위생성, 혁신 기능 등 사용 경험 전반을 신경 쓴 점이 코웨이가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유지하는 주요 요인으로 손꼽힌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경가전 대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