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12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 11(LIVE11)’에서 진행된다. 인기 개그우먼 장도연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한다.
상품 패키지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호가든 프룻브루 16캔(로제, 페어 혼합)과 전용잔 1개 △호가든 프룻브루 24캔(페어 또는 로제)과 전용잔 2개 등 2종이다. 4팩으로 구성된 프룻브루 체험팩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호가든에서 알코올을 추출한 뒤 이국적인 과일 향을 더해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든 논알코올 음료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라이브 커머스는 젊은층에게 인기있는 유통채널로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매력을 홍보할 수 있다”며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호가든 프룻브루를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자료] 호가든 프룻브루, 11번가서 첫 라이브 커머스](https://img.asiatoday.co.kr/file/2022y/07m/12d/202207120100109300006168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