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이티즈, 컴백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서 광고 송출

에이티즈, 컴백 기념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서 광고 송출

기사승인 2022. 08. 12. 13: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후즈팬 에이티즈 사진
/제공=후즈팬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기념해 뉴욕을 뜨겁게 달궜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오늘(11일) "현지시각으로 지난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서 에이티즈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더 월드 EP.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컴백을 기념하는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에이티즈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광고로 알려졌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 가로 길이 약 47m, 세로 길이 약 28m 가량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송출돼 압도적인 스케일로 현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에는 신보 콘셉트 포토들과 뮤직비디오 일부가 담겼다. 에이티즈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현지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93만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터차트 8월 2주 주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게릴라'는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