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혼부부학교는 올해로 14년을 이어오며 누적 참여자 1만명을 넘어선 국내 대표 신혼부부 프로그램으로 9월 11일까지 서울YWCA 홈페이지와 신혼부부학교 블로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예비부부 또는 결혼 5년 이내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신혼부부 100쌍은 행사 티셔츠와 유한킴벌리 제품으로 구성된 신혼부부 행복상자도 받을 수 있다.
올해의 신혼부부학교는 가족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부부들의 소통과 행복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된 만큼 소통 강연과 소통 콘서트로 진행된다. 뮤지션 겸 작가 요조의 축하무대를 시작으로 제이레빗 혜선과 커피소년이 부부로서 처음으로 함께 무대에서 소통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유한킴벌리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시숲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한 서울숲 설렘정원에서 전문가의 손길이 담긴 부부 스냅 사진도 촬영할 수 있으며 건강한 가족문화 정착을 돕는 굿액션 실천 이벤트도 함께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신혼부부학교를 비롯해 37년을 이어온 신혼부부 나무심기 등 신혼부부 대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저출생 극복에 기여하고 미래 세대를 위한 건강한 자연환경을 조성하고자 노력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